Dying Light 2: Stay Human - Developer Tools
Dying Light 2 Stay Human 전용 커스텀 맵을 생성, 다운로드, 공유할 수 있는 무료 PC DLC입니다. 이번 무료 DLC는 크리에이터에게 Techland의 도구를 제공하여 Dying Light의 세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