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터 우즈 대비자 번들 — 여러분은 종말의 날을 대비해 준비를 단단히 했지만, 좀비? 그건 예상치 못한 한 방이었죠. 그래도 그 모든 대비 시간을 허비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