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전투
최신 업데이트에는 48개 국가대표팀이 참가하는 새로운 국제 대회 모드와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실제 스타디움이 추가되었습니다. 국가대표 테마의 감독 라이브 챌린지에 도전하고, 새로운 국가대표 아이콘 및 영웅과 함께 선수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새로운 감독 라이브 챌린지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감독 커리어를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시즌에서 현실 세계를 반영한 다양한 시나리오와 별도의 스토리라인(플레이 시간이 몇 분인 것부터 여러 시즌에 걸친 것까지)에 도전하여 보상을 획득하세요.
게임의 위대한 선수들에게 영감을 받은 유형이 클럽과 선수 커리어에 새로운 클래스를 도입하여 선수에게 더 많은 개성을 부여합니다. 속성 업그레이드와 유형 특전 해제로 능력을 개발하여 경기장에서 선수들의 다양한 차이를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