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실력이 늘수록 메이저 챔피언의 길이 가까워집니다. 골퍼를 만들어 커스터마이즈하고, 새로운 샷 타입으로 스킬 세트를 향상시키고, 플레이하면서 코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프로 선수처럼 모든 홀을 공략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