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Umeå 스테이지 - 이 빠르고 기술적인 트랙에는 긴 직선, 급커브, 전략적인 범프, 가로수 길, 삼림 벌채 구역, 주요 도로 아래 터널, 랠리 크로스 결승선이 포함됩니다.
그리스: Harvati 스테이지
그리스: Harvati 스테이지 - 구불구불한 코스로 시작해 강을 건너는 까다로운 산악 코스로 물이 튈 뿐만 아니라 바위, 진흙, 자갈 길도 예상해야 합니다. 또한 도로 폭의 변화, 농장 건물을 따라가는 가파른 구간, 경사로, 좁고 구불구불한 구간, 가로수 등이 어려움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