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lusive DLC: Recruiter (IRyS)
절망의 미래를 살아라. 신세계에서 지구의 미래를 구해라. 서력 2024년. 살아남은 사람들은 전력을 다해 인류의 부흥에 계속 힘쓰며, 매일 남은 위협과 싸웠다… 그리고 3년의 세월이 흐른 서력 2027년. 희망 없는 신세계에서 다시 지구의 운명에 저항하는 때가 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