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웅전 - 사이드 스토리 ~마커스의 시나리오
이 사이드 스토리에서 마커스, 캘리, 노아는 흥미로운 발견을 앞두고 있습니다. "멘히르의 왜곡"이라고 불리는 이상 현상으로 인해 의문의 순간이동 차원문이 열렸습니다.
이 사이드 스토리에서 마커스, 캘리, 노아는 흥미로운 발견을 앞두고 있습니다. "멘히르의 왜곡"이라고 불리는 이상 현상으로 인해 의문의 순간이동 차원문이 열렸습니다. 세 명이서 모험에 나선 이들은 차원문 너머의 수수께끼 세계를 탐험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그곳에는 어떤 숨겨진 진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어쩌면 이 사건을 통해 마커스의 숨겨진 과거가 밝혀지고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이 드러날지도 모릅니다. 세 사람은 숨을 죽인 채 특별한 이야기를 풀어나가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