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II 사운드트랙
사운드 트랙에는 게임 디렉터 Björn Pankratz의 분위기 있는 트랙 26개가 wav 및 mp3 형식으로 담겨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 플레이어로 ELEX II의 음악을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