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The Loop
우리가 전에도 이걸 한 적이 있었다고 얘기하면, 어떻게 생각하시겠어요? 이 글을 읽어보셨답니다. 이 스크린샷도 보신 적이 있고요. 이 트레일러도 이미 감상하셨어요. 한 번도 아니고, 수백 번이나요. 어쩌면 더 많이요. 하지만 5분 안으로 모두 잊어버리실 거예요. 그리고는 처음부터 다 다시 시작하게 되죠.
Escape the Loop는 시간과 기억에 대한 오픈 월드 핀볼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타임 루프에 갇혔습니다. 5분 후에는 온 세상이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게 됩니다. 다 재설정되는 거예요. 기억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 한 가지, 이전의 루프에 대한 기억만 빼고요. 스스로의 활동을 통해 변경하지 않는 한 루프는 모두 동일합니다. 과거의 루프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시간을 파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이 루프를 영원히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