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 Online - Best SKINs of 2021
Best SKINs of 2021 번들은 올해 최고의 스킨 중 일부를 자신만의 함대에 추가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완벽합니다.
이 컬렉션은 광범위한 유형의 함선에 이용할 수 있으며 새내기 및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에게 몇 가지 환상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