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 X Doctor Who - Star Pack
EVE Online x Doctor Who 크로스오버 이벤트에 Star Pack으로 뛰어드세요! 꼭 필요한 이벤트 아이템, Doctor로부터 영감을 얻은 의상 등을 포함한 이 팩은 Interstellar Convergence 이벤트를 체험하는 여정을 시작하는 데 완벽한 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