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 Online - Gold Starter Pack
엄청난 60일의 오메가 타임, 사용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 240 PLEX, 스킬 훈련 속도를 올릴 500,000 스킬 포인트, 12가지 멋진 Semiotique Superliminal SKIN으로 최고가 되세요!
엄청난 60일의 오메가 타임, 240 PLEX, 500,000 스킬 포인트, 12가지 스킨으로 최고가 되세요!
오메가 60일, 240 PLEX, 500,000 스킬 포인트, 프리깃, 디스트로이어, 크루저용 12가지 스타일리시한 SKIN으로 뉴에덴에 파도를 일으키세요! Gold Starter Pack은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므로 더 빨리 훈련하고, 더 많은 함선을 비행하고, 필요한 곳에 스킬 포인트를 주입하고, PLEX를 뉴에덴 스토어에서 사용하세요. 아니면 판매하여 ISK를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