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사 리얼리티 시뮬레이션 게임 Everything에서는 눈에 보이는 동물과 식물, 은하계와 그 너머의 모든 사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미션이나 점수, 과제 없이 사물들끼리 서로 연결된 이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우주의 안과 밖을 유영해보세요. Everything은 인공지능을 갖춘 자연스러운 시뮬레이션으로 우주 속 모든 시점에서 다양한 관찰이 가능합니다.
멋진 철학자 Alan Watts의 내레이션과 현대 작곡가 Ben Lukas Boysen의 풍부한 음악과 함께 Everything이 선사하는 삶의 새로운 시각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