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land Legendary Edition
Evoland는 액션/모험 게이밍의 역사를 따라가는 여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새 기술, 게임플레이 시스템, 그래픽 업그레이드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RPG 비디오 게이밍 문화에 족적을 남긴 수많은 컬트 시리즈로부터 영감을 받은 Evoland에서는 넘쳐흐르는 유머, 다양한 클래식 게임을 참조한 인용과 함께 흑백 그래픽부터 완전한 3D 그래픽까지, 액티브 타임 배틀부터 실시간 보스 전투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Evoland II: A Slight Case of Spacetime Continuum Disorder의 그래픽 스타일은 여러분이 시간을 여행하고 스토리라인을 따라 게임플레이가 진화함에 따라 변화합니다. 또한 이 게임의 본심은 시간 여행에 기반한 깊이 있는 시나리오의 진정한 RPG에 있기도 합니다. 다양한 시대를 탐험하며 세상의 역사를 바꿔보세요. 하지만 그 결과로 사태가 악화되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나요?
넘쳐흐르는 유머, 클래식 게임을 참조한 인용을 통해 Evoland 시리즈는 이전에 플레이해 보지 못한, 진정으로 장대하고 특별한 모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