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grapher
외계 세계에서 InI와 함께 구조 작전에 참여하세요. 멸종된 문명의 유적을 발견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세요. 카메라를 사용하여 고대 기계의 수수께끼를 해결하세요.
6가지 다른 분위기를 통해 20개 이상의 레벨을 탐험하고 배운 능력으로 접근할 수 없는 영역에 도달하세요. 비선형 구조에서 퍼즐과 플랫폼 지역에 직면하세요.
Exographer는 SciFunGames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으며, 과학 소설 작가이자 물리학자인 Raphaël Granier De Cassagnac가 구상했습니다. 게임에서의 퍼즐 해결은 기본 입자의 발견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Exographer의 세계는 놀랄만한 디테일의 픽셀 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끊임없는 놀라움을 줍니다. Yan Van Der Cruissen(Stray)가 작곡한 사운드 트랙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