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tic Cars VI
현실을 담으려고 노력하는 게임으로, 어떤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한다면 이 게임 속에서도 출시됩니다. 덕분에 플레이어는 어려움 없이 자연스럽게 이 세계 속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먹고 마시고 브랜드 카를 운전하고 옷을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