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 Season 2: White Dawn
카르파티아산맥의 눈 덮인 미지의 정상을 정복하고 가장 노련한 탐험가만이 산의 위험을 다룰 수 있도록 과학자들을 도와 연구를 진행하세요. 어두운 동굴에 뛰어들어 주요 발견물을 추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