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 Year 1 Edition
MudRunner 및 SnowRunner의 크리에이터가 만든 새로운 모험과 함께 과학 탐사를 떠세요. 다양한 전천후 차량을 운전하면서 연구 임무를 지휘하고, 하이테크 도구를 사용하고 야영지와 구성원을 관리하여 야생에서 성공을 거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