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rminauts
Exterminauts는 무기로 개조한 전동 공구와 매드 사이언스 장비로 외계 해충을 소탕하는 코옵 3인칭 PvE 슈터입니다. 에너지 패권 다툼 속에서 MegaCorp의 계약을 수주하지만, 다형성 플라즈마를 노리는 놈들이 계획을 헝클어 놓습니다. 출근. 박멸. 정산.
영웅들의 정의로운 함성 따위는 잊으세요. 이곳에서 전투란 직업인의 일상일 뿐입니다. 대기업의 달콤한 유혹과 피비린내 나는 외계 해충 방역을 감당할, 투박하고 현실적인 Exterminauts 3인조를 꾸리세요. 작업 지시 하나하나에 회삿돈이 나갑니다. 그러니 팀원을 엄호하고, 비용을 따지고, 이번 근무에서 함께 살아남으세요.
일상의 공구가 곧 총기가 되는 산업 현장급 총격전. 살육용으로 개조한 중장비와 수리 도구로 압도적인 화력을 퍼부으세요. 다용도 오버드라이브 시스템을 발동해 평범한 현장 장비를 외계 생명체를 갈아버리는 흉기로 바꿔 보세요.
TIAN은 여러분에게 맞서 싸우는 살아 있는 세계입니다. 변하지 않는 아레나에서 벌레를 쏘는 것이 아니라, 살아 숨 쉬는 생태계에 여러분이 침입한 것입니다. 외계 위협은 여러분 팀의 전술에 끊임없이 적응합니다. 3인 팀은 쉼 없이 소통하고, 진형을 바꾸고, 전략을 갈아엎어야만 이 아수라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