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 in the Dark 사운드트랙
Psilocybian으로도 알려진 유명 사이트랜스 프로듀서 Saša Dukić는 Eyes in the Dark OST를 작곡하여 50분에 달하는 이상하고 뒤틀린 일렉트로니카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