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팀이 혼란에 빠지면서 Konnersport의 레거시에 위기가 닥칩니다. 이 위기에 맞서 싸우고 World Championship에 도전할 수 있을까요? 또한 Braking Point의 스토리 너머에서 Konnersport의 레거시를 이어가세요. 처음으로 다른 게임 모드에서 Konnersport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raking Point를 완료한 후에 팀을 드라이버 커리어나 My Team으로 데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