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Contraptions Workshop
Fallout 4 Contraptions Workshop에서 컨베이어 벨트, 스캐폴딩 키트, 트랙 키트, 논리 게이트를 사용해 복잡한 기계와 장비를 만들어 황무지 정착지를 개선하세요.
Contraptions Workshop에는 엘리베이터, 온실 키트, 창고 키트, 폭죽, 갑옷 받침대 등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