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s
Fangs는 수천 년 전의 폭발 이후 문화와 갈등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그들이 전 세계에 퍼뜨린 마법의 원소 결정은 생명체에 위대한 힘을 불어넣는 힘으로 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원하는 자원이 되었습니다.
대재앙 이후, Fangs의 마법은 불안정해졌으며 분열된 왕국은 신비한 격변의 새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갈등의 시대에 전설을 만들어갈 자는 누구고, 잊힐 자는 누가 될까요?
모두가 Fangs에서 우리 영웅 중 한 명과 함께 정착할 수 있길 바랍니다. 누구나 영웅 중 한 명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배경과 스타일을 가진 영웅을 창조할 것입니다. 각 영웅이 플레이어에게 플레이의 경계를 넓히고 라운드마다 어려움을 극복할 새로운 해답을 찾는 데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영웅과 더욱 심도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라운드마다 증강을 바꿀 수 있어 플레이어는 어떠한 팀전에든 맞게 플레이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팀에 힐링이 더 필요한가요? 문제 없죠. 거기에 맞는 증강이 있습니다! 무적의 신이 되고 싶다고요? 예, 맞습니다. 그런 증강도 있어요.
너무 오래 끄는 매치가 얼마나 지겨운지 아는 만큼, 플레이어가 바로 액션에 들어갈 수 있길 바랍니다. 빠른 페이스의 전투 게임플레이와 증강 적응력이 만나면 더 빠르게 액션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Fangs에서 비범해지려면 즉각적으로 변화하고 재빠르게 상황을 평가하는 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Fangs는 집단 인지가 가능한 전략적 팀워크에 기반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게임 안팎에서 언제나 존중과 동료애로 가득 찬 커뮤니티에 소속감을 느끼길 바랍니다. 여러 가지 승패 조건이 있기 때문에, 한 팀이 되어 움직여야 매치를 이길 수 있습니다.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Fangs는 신규 플레이어와 장르 베테랑을 모두 환영합니다. MOBA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저마다의 스킬을 보여주며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늘 신선함을 주는 Fangs가 되도록 2주마다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밸런스를 조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