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er's Dynasty - Potatoes & Beets
Farmer's Dynasty - Potatoes & Beets DLC는 광범위한 채소 종자를 더욱더 확장해 줍니다. 새로운 기계로 새 작물들을 경작하고 수확률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Farmer's Dynasty - Potatoes & Beets DLC는 광범위한 채소 종자를 더욱더 확장해 줍니다. 새로운 기계로 새 작물들을 경작하고 수확률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심고, 경작하고, 수확한 이 새 작물들을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판매하세요. 이제 AI 도우미가 장터에서도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