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MACK TRUCKS BLACK ANTHEM
Mack Trucks의 상징적인 미국식 트럭은 강력한 힘과 스타일로 넘쳐흐르며, 확장된 농장 운영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실물과 똑같이 디지털화된 Black Anthem의 디자인을 만나보고 농작물을 판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