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와 스타디움이 만나는 소셜 축구 플레이그라운드, The Grounds에 입장하세요. 킥어바웃과 1대1 대결부터 클럽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는 것까지, 유명한 축구 멘토들과 소통하고, 실력을 향상시키며, 경기장 안팎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세요.
더욱 유연하고 현실적인 게임플레이, 다이내믹 코너킥, 향상된 공격 인지 능력, 경쟁 플레이에 최적화된 선수 중심 수비,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혁신적인 요소를 통해 모든 게임 모드에서 더욱 향상된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감독 커리어에서 현실적인 선수 가치와 활발한 클럽 입찰로 재정비된 이적 시장을 통해 차세대 스타를 영입하세요. 퍼포먼스 조항과 바이백 조항을 포함한 새로운 협상 전략을 마스터하고, 다이내믹 OVR이 모든 클럽의 선수 컨디션, 사기, 체력 상태를 반영하는 변화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