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Ungh's Quest
FIRE는 직관적인 퍼즐 디자인으로 탐험하는 모험 게임입니다. 말을 많이 하지 않으면서도 우스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석기 시대로 여행하여 이 시대의 가장 도전적인 모험인 불 찾기에 도전해보세요!
이 이야기의 영웅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천방지축인 네안데르탈인 Ungh로 그는 생애 첫 야간 보초를 서는 밤에 잠이 들고 맙니다. 아침이 오자 그야말로 대재앙이 벌어지게 됩니다. 불은 꺼지고 Ungh는 부족으로부터 추방당하게 된 거죠. 여러분은 이제 석기 시대의 온갖 장소를 돌아다니며 Ungh가 새로운 불을 찾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공룡의 창자 속이든, 화산의 잔해든, 시간 여행을 하든, Ungh가 새로운 불을 찾기 위해서라면 그 어느 곳이든 모험해야 합니다.
한 번 클릭이나 살짝 밀기로 배경이 살아 움직입니다. 그저 개미만한 이론으로도 그 어떠한 퍼즐이라도 풀 수 있으며 게임 세계에서 활동하는 동안 탐험 정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매머드 코에서 코코넛을 쏘아대고, 동물로 변신하거나 Octo-Boss의 포로로 잡힌 아름다운 여성을 구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