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Christmas Pack
산타가 되거나, 산타의 작은 조수가 되거나, 눈사람이 되어 보세요! 축제용 뿔과 루돌프의 빨간 코를 걸치고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혹시 다른 사람들이 질투한다면 사탕 지팡이 액세서리로 여러분의 쾌활한 활기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