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Easter Pack
이 팩에서는 선상에서 사람들을 겁주며 쫓아다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활절 토끼 의상(Personoids 등에 적합)과 알에서 갓 부화한 부활절 치킨 의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ithea에 부활절이 찾아왔습니다! 선상에서도 초콜릿 달걀과 코스튬으로 부활절 분위기를 내보세요! 이 팩에서는 선상에서 사람들을 겁주며 쫓아다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활절 토끼 의상(Personoids 등에 적합)과 알에서 갓 부화한 부활절 치킨 의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달걀 바구니를 들고 Alithea 선상을 느긋하게 누벼보세요! 모두 행복한 부활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