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Keep Warm Pack
온종일 눈 속에서 스키를 즐겼으니 편하게 쉬며 따뜻하게 몸을 녹이거나 스키를 탄 뒤 눈사태처럼 덮쳐오는 아늑한 기분을 만끽해 보세요. 두꺼운 모피코트, 모자, 스웨터 등 이 새로운 의상으로 스키 리조트 베란다에서 친구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눠 보세요. 스키보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따뜻한 코코아 모자를 쓰고 세련된 신상 스키 의상을 뽐내면서 Scandinavian Intergalactic Infinity Cruises에서 특별히 설계한 맥주 트레이 브룸바가 서빙하는 음료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