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Wedding Pack
우리 결혼했어요! 이 반지와 함께 그대와 결혼하겠습니다... 서로를 향해 변치 않는 사랑을 세상에 보여줘야 하는 특별한 날을 위하여! Wedding Pack에는 장미가 꽂힌 검은색 정장, 흰색 드레스, 황금 반지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이 반지와 함께 그대와 결혼하겠습니다... 서로를 향해 변치 않는 사랑을 세상에 보여줘야 하는 특별한 날을 위하여! Wedding Pack에는 장미가 꽂힌 검은색 정장, 흰색 드레스, 황금 반지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보너스로 해당 의상은 남성형 캐릭터와 여성형 캐릭터 모두에게 적합하므로 거주자들은 원하는 스타일로 결혼식 날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