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Working Heroes Pack
이 팩에서는 지구에서 매일 열심히 일하는 영웅들을 기념합니다. 여러분이 불에 타죽을 염려 없이 객실에서 편안히 주무실 수 있도록 폐기물 수거인, 간호사, 의사, 소방대원이 확인해 드립니다.
SIIC에서는 Alithea에 승선한 거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음료나 담배가 필요하거나... 다쳤을 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충족하는 이동식 구급차 브룸바를 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