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Atoll Scout Pack
Atoll Scout Pack과 함께 몰디브 Noomaa Kuda Atholhu를 30일간 탐험하세요. 이국적인 해양 종을 추적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초강력 바닥 스핀 세트업, 초장축 스핀 세트,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미끼와 루어로 완벽하게 장비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