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Carp Lord Pack
엄중하게 선정한 이 낚시 용품들에는 최고의 터미널 태클을 완전히 갖춘 4개의 강력한 스포드 및 잉어 로드와 릴 콤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잉어 낚시 경험을 위한 완벽한 태클 세트를 놓치지 마세요!
Carp Lord Pack을 경험해 보세요. 모든 잉어 낚시꾼이 꿈만 꾸던 필수품 태클 세트입니다!
엄중하게 선정한 이 낚시 용품들에는 전 세계 상위 5개 잉어 낚시 장소에 대한 주간 연못 패스 및 고급 낚시 면허와 함께 잉어 리더, 잉어 훅, 잉어 싱커, 메소드 피더, PVA 피더, 스포드 피더 및 베이트, 춤 및 스포드 믹스, 기타 장비 등 최고의 터미널 태클을 완전히 갖춘 4개의 강력한 스포드 및 잉어 로드와 릴 콤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