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Christmas Giant's Pack
Christmas Giant's Pack을 사용하면 낚시 태클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자이언트 챔피언 타이틀을 위한 장대한 전투에서 Trophy와 Unique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가능성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는 크리스마스가 더 빨리 다가오는 것 같아요! 적어도 산타클로스는 이미 헤비급 리그 낚시꾼들에게 큰 선물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무엇이냐고요? 이번 연휴 시즌의 거대한 낚시 토너먼트인 Christmas Giant's Tour에 대해 설마 들어보지 못한 것은 아니겠죠!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리고 이 초대형 도전을 즐기고 싶어하는 빅 리그의 모든 소년 소녀들을 위해 산타클로스는 또 다른 선물을 준비해 두었답니다. 바로 새로운 Christmas Giant's Pack입니다! 이 한정 DLC에는 행사 규모에 걸맞게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CGT Tournament Edition 태클의 모든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hristmas Giant's Pack을 사용하면 낚시 태클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자이언트 챔피언 타이틀을 위한 장대한 전투에서 Trophy와 Unique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가능성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렇게 막강한 힘을 지닌 무기를 갖추었으니 여러분의 실력도 여기에 걸맞을 거라고 기대하는 것은 당연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