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Christmas Magic Pack
크리스마스 낚시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죠! 특히 올해는 얼음물 깊은 곳 어딘가에 마법같은 기이한 물고기가 숨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짐승들의 귀엽고 포근한 모습에 속지 마세요. Antlered Salmon과 Furry Trout는 여러분이 만난 수중의 저항 세력 중 가장 강인한 존재 중 하나로 이 앙증맞은 괴물을 상대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답니다! 여기서는 마법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알아두세요. 하지만 여러분의 기술과 강력한 태클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바로 그때 Christmas Magic Pack이 등장합니다!
이 차가운 크리스마스 무기는 사나운 Furry Trout를 정복하고 Antlered Salmon을 잡기 위한 Deer Hunter 도전을 완료하기 위한 준비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