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Daredevil Motorboat Pack
이 팩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로 제작되고 프로 레벨 소나, Special Edition 로드와 릴의 슈퍼 콤보, 엄청나게 많은 미노우, 수어 가지 크랭크베이트 및 강가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즐기는 데 필요한 기타 낚시 장비가 장착된 빠른 모터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낚시 모험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스릴 있게 만들어 줄 Daredevil Motorboat Pack으로 완벽한 수중 낚시 경험을 즐겨보세요.
독일의 환상적인 Sander Baggersee 호수와 러시아의 거친 Akhtuba 강을비롯하여 6개의 환상적인 낚시 목적지에 대한 7일연못 패스와 고급 낚시 면허를 포함한 이 팩은 진정한 글로벌 모터보트 낚시 경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