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Feeder Dream Pack
Feeder Dream Pack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몰입도 높은 피더 낚시 경험을 위한 모든 피더 낚시꾼의 필수 태클 세트입니다! 세 가지 강력한 로드와 릴 콤보, 모든 터미널 태클, 피더 미끼, 춤, 유인제 및 기타 장비를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Feeder Dream Pack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몰입도 높은 피더 낚시 경험을 위한 모든 피더 낚시꾼의 필수 태클 세트입니다! 세 가지 강력한 로드와 릴 콤보, 모든 터미널 태클, 피더 미끼, 춤, 유인제 및 기타 장비와 더불어 유럽 최고의 3개 피더 낚시 목적지에 대한 주간 Pond Pass 및 Advanced License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