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Green Fortune Pack
저희가 세인트 패트릭 데이 팬을 위해 특별히 환상적인 Green Fortune Pack을 준비했습니다! 이 팩에는 뛰어난 스피닝 및 캐스팅 태클과 심지어는 교활한 가물치를 잡는 데 필요한 Gold Horseshoe 생선 스트링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세인트 패트릭 데이 팬을 위해 특별히 환상적인 Green Fortune Pack을 준비했습니다! 이 팩에는 뛰어난 스피닝 및 캐스팅 태클과 심지어는 교활한 가물치를 잡는 데 필요한 Gold Horseshoe 생선 스트링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Green Fortune Pack은 깊은 물속의 물고기를 유인할 준비가 되어 있는 에메랄드색과 금색 스피너, 베이스 지그, 폽퍼가 들어있는 보물 단지입니다! 그리고 클로버 그린색 케이크에 금상첨화로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의 아일랜드풍 모자와 한정 신규 손전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의 7개 연못 패스(Everglades, Quanchkin, Sander Baggersee, Akhtuba, Weeping Willow, Blue Crab 섬 및 Marron)로 아일랜드 행운의 진정한 힘을 반드시 느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