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Hellfish Fighter Pack
드루이드 사제가 준비한 마법의 룬이 있는 태클 세트는 가장 교활한 수중 악마를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적인 핼러윈 낚시의 비결은 특별한 태클에 있습니다! 모든 유령과 악마에게 고대 마법 지식과 힘의 진정한 주인이 누구인지 보여주세요!
드디어 핼러윈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보름달은 우리 세계와 유령 세계 사이의 균형을 깨뜨렸습니다.
드루이드 사제가 준비한 마법의 룬이 있는 태클 세트는 가장 교활한 수중 악마를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ellfish Fighter Pack에는 마법이 부여된 로드 3개와 독특한 재료로 만든 릴 3개, 막대기와 두개골로 만든 로드 스탠드, 모든 종류의 으스스한 생물을 위한 던지는 베이트, 포식하는 영혼 물고기를 위한 비밀의 베이트, 심지어는 악마를 소환할 지옥의 종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