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Kaiji No Ri Weeklong Retreat
바다에 대한 갈증이 가시지 않으신가요? 특별 할인으로 여정을 연장하세요! 7일 연못 패스, 고급 라이센스, 프리미엄 계정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지금 행동하고 바다로 뛰어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