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Metalhead Motorboat Pack
내구성이 뛰어난 평면 바닥 알루미늄 모터보트로 완성된 Metalhead Motorboat Pack에는 Special Edition 로드와 릴의 멋진 콤보, 미노우, 저크베이트, 몇 가지 크랭크베이트 및 강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는 데 필요한 기타 낚시 장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터보트 낚시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완벽한 팩을 찾으셨습니다!
환상적인 Saint-Croix 호수와 이탈리아의 멋진 Tiber 강를 포함한 5개의 멋진 낚시 장소에 대한 7일 연못 패스 및 고급 낚시 면허가 포함된 Metalhead Motorboat Pack은 낚시 탐험을 훨씬 더 빠른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