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Mighty Carp Tournament Pack
잉어 낚시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유럽인이 가장 좋아하는 이 물고기 사냥감은 북미에서는 덜 인기가 있지만 미끼를 물게끔 속이는 것이 가장 어려운 민물고기이기 때문에 낚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저명한 잉어 낚시꾼이든 아니면 처음으로 잉어 낚시를 시도해 보든, 가능한 최고의 태클을 사용하여 잉어 낚시 경험을 최대한 즐기고 Mighty Carp Tournament Pack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