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Norway Weekend Myth
북쪽에서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전체 액세스, Premium, Advanced License와 함께 노르웨이의 거친 해안을 따라 낚시를 3일 더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