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Rainforest Journey Pack
야생 열대우림에서 멋진 낚시 모험을 보장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된 키트를 꿈꾸지 않을 낚시꾼이 있을까요? 무거운 루어의 원거리 캐스팅을 위한 강력한 스피닝 로드, 강력하고 날렵한 남미 포식자를 낚기 위한 대형 스풀이 있는 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