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Revolutionary Pack
7월 4일에는 독립 기념일에 애국심을 고취시킬 7월 4일 한정판 낚시 도구와 장비가 포함된 멋진 도구 세트인 레볼루셔널 팩으로 낚시의 하루를 즐기면서 미국의 자유의 승리를 축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