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Santa's Kayak Pack
이 선물 상자의 가장 좋은 점은 실제 산타 썰매처럼 보이도록 장식된 수집용 크리스마스 카약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휴 불꽃놀이의 완전한 세트, White Moose 호수로의 주간 연못 패스, 앨버타 주를 위한 고급 낚시 면허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 호, 호! Santa's Kayak Pack은 모든 낚시꾼에게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랍니다!
이 선물 상자의 가장 좋은 점은 실제 산타 썰매처럼 보이도록 장식된 수집용 크리스마스 카약입니다! 호수와 강에 적합한 이 재미있는 카약은 축제 분위기의 연휴 디자인으로 기분을 한껏 돋구어주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것만이 아닙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산타의 썰매를 탈 수 있는 독특한 기회 외에도 다양한 연휴 불꽃놀이의 완전한 세트, White Moose 호수로의 주간 연못 패스, 앨버타 주를 위한 고급 낚시 면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연휴의 보트 낚시에서 최대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Antlered Salmon과 Furry Trout와 같은 멋진 생물을 낚시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