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Sport Feeder Pack
Sport Feeder Pack은 최고의 피더 낚시 경험을 위해 모든 낚시꾼이 필요로 하는 Sports Edition 태클을 완전히 갖춘 강력한 세트입니다!
Sport Feeder Pack은 최고의 피더 낚시 경험을 위해 모든 낚시꾼이 필요로 하는 Sports Edition 태클을 완전히 갖춘 강력한 세트입니다! Big Alli Sport 피더 로드와 BigRiver Sport 피더 릴의 멋진 콤보, 터미널 태클, 피더 베이트, 춤, 유인제 및 그물망을 모두 완전히 갖출 수 있습니다. Sport Feeder Pack은 소형으로 스포츠 수준에서 피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태클이 포함된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