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Sport Topwater Night Pack
Sport Topwater Night Pack은 낚시 기술을 보여주고 진정한 감정으로부터 우러나오는 탄성을 자아내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탑워터 및 야간 낚시 도구로 구성되어 컴팩트하고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이상적으로 균형이 잡힌 세트입니다!
이 전용 팩에는 가장 시각적이고 감성적인 탑워터 및 야간 낚시 모험을 위한 최고 수준의 스포츠 에디션 태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절한 무기를 손에 들고 수중의 비늘 달린 적들과 프로 스타일 낚시의 도전에 맞서세요! Sport Topwater Night Pack에는 어떤 낚시 전투에서도 완성도와 패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야광 팁이 있는 BassCaster 220 Sport NE 캐스팅 로드와 Counsellor 3500 P Sport 캐스팅 릴, 다양한 종류의 탑워터 루어, 지그베이트, 지그헤드 및 기타 태클과 같은 환상적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