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Topwater Kayak Pack
Topwater Kayak Pack에는 스피닝 및 캐스팅 로드, 강력한 릴, 워블러, 개구리 및 기타 다양한 표면 루어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수로 어디에서나 낚시할 수 있는 브랜드화된 카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안에서 낚싯대를 들고 앉아 있는 것이 지겹나요? 그렇다면 Topwater Kayak Pack이 필요합니다! 이 팩에는 스피닝 및 캐스팅 로드, 강력한 릴, 워블러, 개구리 및 기타 다양한 표면 루어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수로 어디에서나 낚시할 수 있는 브랜드화된 카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너먼트 색상의 독특한 재킷, 로드를 위해 공간이 넉넉한 케이스, 가장 큰 어획물에도 맞는 상당한 크기의 그물도 잊지 않고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러한 번들로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진 낚시 경험을 할 뿐만 아니라 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